본문 바로가기
top
bottom

쇼미더머니 10 초등 래퍼 송민영 누구인가? 학교폭력 학폭 징계 (프로필, 가곡초등, 등명중학, 인스타그램 주소 minyoung_0121)

by Lanking News 2022. 5. 24.
-
728x90
728x90
728x170
LIST

쇼미더머니 10 초등 래퍼 송민영 누구인가? 학교폭력 학폭 징계 (프로필, 가곡초등, 등명중학, 인스타그램 주소 minyoung_0121)

 

래퍼-송민영-학교-폭력

 

출생 생일 나이

2009년 1월 21일 / 서울특별시 강서구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신체 / 몸무게

162cm / 50kg

 

가족

부모님, 남동생(2010년생)

 

반려동물

반려견 루이

 

학력

서울가곡초등학교 (졸업)

등명중학교 (재학)

 

종교

천주교 (세례명 : 미카엘)

 

별명

잼민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inyoung_0121/

송민영-인스타그램
송민영-인스타그램

 

 


 

 

 

'쇼미10' 초등래퍼, 학폭 징계…피해자 "8개월째 등교 못해"

 

예능물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한 래퍼 송민영 (13)군이 지난해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학폭위)에 회부돼 징계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다만 송민영 군 측은 "서로 가볍게 다툰 것일 뿐 학교 폭력은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송민영 군, 최소 6개월간 학교폭력…연필로 허벅지 찔렀다

 

래퍼-송민영-학교-폭력

 

 

머니투데이가 입수한 서울 강서구 한 초등학교 학폭위의 결정 통보서에 따르면 송민영 군은 지난해 11월 학폭위에서 1호 처분(서면 사과)과 3호 처분(교내 봉사)을 받았습니다.

 

송민영 군은 최소 6개월간 피해자 B군한테 폭언과 폭행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B군은 학폭위에 그해 3월 21일 송민영 군한테 "사회성이 떨어진다", "집안이 땅거지", "네가 외동인 것은 네 어머니가 고자라서", "네가 이기적인 것은 네 부모의 잘못" 등 폭언을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폭언에 불쾌한 기색을 보였다가 급소를 걷어차였다고도 했습니다.

 

이에 송민영 군은 "외동이라 이기적이다", "(키가 작으면) 아래 공기는 어때" 등 일부 발언을 인정했습니다.

 

B군은 또 송민영 군한테 머리와 다리 등을 맞은 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다만 송민영 군은 지나가는 B군의 허벅지를 연필로 찌른 것은 인정한 반면, 머리를 때린 적은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통보서에는 성폭력도 기재돼 있었습니다.

 

송민영 군은 수업 시간에 점토로 성기 모형을 만들어 B군을 희롱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B군은 또 ▲소변을 보는데 송민영 군이 다가와 창피를 줬다, ▲송민영 군이 게임을 빙자해 가슴을 만지고 주물렀다고 주장했지만, 증거불충분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송민영 군은 또 주변에 "B군은 인성이 안 좋다", "이상하다"고 말하는 등 안 좋은 소문을 퍼뜨린 의혹을 받습니다.

 

 

B군의 교과서와 신발을 빼앗고 돌려주지 않았다는 의혹도 있습니다.

 

B군은 송민영 군의 학교폭력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졸업 전까지 학교에 못 갔습니다.

 

중학교에 입학한 지금도 트라우마로 등교를 못 하고 있습니다.

 

 

 

송민영 군 측 "우리 아들은 그럴 성격 아냐"

 

이에 대해 송민영 군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입니다.

 

송민영 군의 부모는 "아들이 학폭위에서 혐의를 인정한 것은 사건을 마무리하고 싶었기 때문이지, 진짜 잘못을 저질러서가 아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아들은 싸움을 싫어하는 성격이다. 자신이 사과하면 갈등이 해결될 것 같아 잘못을 인정한 게 오히려 사건을 키우고 있다"며 "피해자 쪽에서 아들의 진술을 악용해 사건을 키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송민영 군 측은 또 B군 역시 폭행으로 학폭위에서 징계를 받았다고 강조했습니다.

 

B군은 지난해 3월 21일 송민영 군의 폭언을 듣고 얼굴과 허벅지 등을 발로 찬 게 확인돼 1호 처분(서면 사과)과 2호 처분(보복 금지)을 받은 바 있습니다.

 

송민영 군의 부모는 "이 사건은 결국 쌍방이다. 우리는 사건 초반 피해자 측과 만나 사과의 뜻을 전하려고 했지만, 피해자의 부모는 처음부터 사과를 거부했다"며 "이제는 괘씸할 정도다. 이미 지난해 결론 난 사건을 지금까지 끌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송민영 군은 지난해 10월 방영된 '쇼미더머니10'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13세의 나이에도 음원 미션까지 진출하는 등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이후 랩 오디션 '드랍 더 비트'(Drop the Bit), '방구석 래퍼' 등에 출연했지만 모두 탈락했습니다.

 

 

 


 

 

 

'쇼미10' 초등래퍼, 학폭위 징계…"연필로 허벅지 찔러"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해 초딩래퍼로 화제를 모은 A(13)군이 학교폭력으로 징계를 받았습니다.

 

24일 머니투데이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쇼미10)'에 출연한 송민영 군이 지난해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학폭위)에 회부돼 징계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서구 한 초등학교 학폭위의 결정 통보서에서 송민영 군은 지난해 11월 학폭위에서 1호 처분(서면 사과)과 3호 처분(교내 봉사)을 받았습니다.

 

송민영 군은 최소 6개월간 피해자 B군한테 폭언과 폭행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통보서에 따르면, 피해 학생은 송민영 군으로부터 폭언 및 폭행, 성희롱 등을 당했습니다.

 

송민영 군은 폭언의 일부 발언과 피해 학생의 허벅지를 연필로 찌른 것은 인정한 반면, 머리를 때린 적은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한편, 송민영 군의 부모는 "아들이 학폭위에서 혐의를 인정한 것은 사건을 마무리하고 싶었기 때문이지, 진짜 잘못을 저질러서가 아니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송민영 군은 지난해 10월 방영된 Mnet '쇼미더머니10'에서 13세 나이의 초등래퍼로 출연해 익살스러운 가사와 제스처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는 3차 예선에서 래퍼 래퍼 산이를 제치고 염따-토일 팀에 합류, 4차 미션까지 진출해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반면 그의 합격에 과대평가라는 지적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728x90
728x90
교차형 무한
LIST

댓글0